처음으로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

이 페이지의 내용을 보려면 최신 버전의 Adobe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.

Adobe Flash Player 내려받기

 
 
 
 
 
 
 
  • 결석할 경우 보충수업이 되나요?

    담당선생님과 상의하여 보충수업시간을 정한 후 보충수업을 진행합니다. 주1회 강습시 월1회 보강 / 주2회 강습시 월2회 보강 / 주3회 강습시 월3회 보강을 진행하여 드리며, 보충수업은 이월하여 진행하지는 않습니다

  • ALL CARE SYSTEM 이 뭔가요?

    ALL CARE SYSTEM이란 탈의 및 샤워, 수영레슨, 머리 말림까지 선생님이 직접 케어하고, 집앞에서 수영장 / 수영장에서 집앞까지 셔틀을 운행함으로써 수업에서 일어나는 전과정을 책임지는 시스템입니다. 또한 수업 후 선생님이 부모님께 주기적으로 전화를 드려서 아이들의 수업진행과정과 특이사항을 알려드립니다

  • 인공해수풀이란 무엇인가요?

    아이들의 피부와 눈의 자극을 최소화하는 한차원 높은 수질관리 시스템입니다 인체의 체액염분농도와 유사한 염분농도를 인공적으로 조성후 전기분해장치를 통해 복합 살균하여 맑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합니다.

  • 수업 정원은 몇 명인가요?

    정규반은 1:4 그리고 물적응반은 1:3의 수업이 원칙이고, 단체반도 개설되어 있습니다. 어린이들의 안전과 세심한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정원을 엄수합니다.

  • 수영장 쉬는 날은 언제 인가요?

    일요일, 국경일, 법정공휴일, 5주차 휴무일에는 수업이 없습니다

  • 겨울에도 수업이 가능한가요?

    타수영장들(27℃)과 달리 사계절 내내 물온도를 32℃~33℃로 유지하고 있고 샤워실 및 수영장 데크에도 온돌시공을 하여 한겨울에도 아이들이 추위걱정 없이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

  • 수영장 갈 때 준비물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어린이 전용 샤워용품(샴푸, 바디워시)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개인 수영복, 수영모자, 물안경, 수건만 준비 하시면 됩니다

  • 셔틀 노선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미리나와서 기다리실 필요 없이 저희 아쿠아마린 기사님들의 전화를 받고 집앞으로 나오시면 됩니다.